DiorPhoto와 함께보는 IT,취미, 세상 만사이야기

파나소닉 평창올림픽 기원 영상촬영 이벤트 본문

세상일과 취미생활/카메라 정보

파나소닉 평창올림픽 기원 영상촬영 이벤트

just1 2018. 1. 11. 23:4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개인적이 면서 카메라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파나소닉은 이번에 평창 올림픽 후원 기업입니다. 사실 저도 이번 평창 올림픽에 관심이 조금 작아서 잘 모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대회참여를 하기 위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후원 업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제가 참여한 파나소닉 대회 그것은 바로!!!!


평창 올림픽 성공기원 Panasonic 영상 콘테스트 입니다.


-내용은 아래에 스크린 샷에 나와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자신이 촬영한 동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스튜디오에 올리고 그 링크와 간단한 설명을 대회에 입력하는곳이 입력만 하면 끝!!!!! 아주 간단하고 주제도 '열정'이라서 너무 어렵지 않게 촬영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장비 또한 파나소닉 전 기종으로 대회에 참여 할 수 있어서 진입장벽도 매우 낮습니다.


금메달은 파나소닉 4k 액션캠 (후덜덜 너무 가지고 싶다.)

은메달은 헤드폰(저 헤드폰으로 들어면 귀가 정화 될것 같습니다.^^)

동메달은 빠른 저장 속도를 지원하는 메모리 카드 (그런데 메모리카드 하면 싼 것 아닙니까 라고 할 수 있는데요 속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속도가 너무 느리면 영상 촬영 또는 사진 촬영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제품을 확인하고 알맞는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실 제가 너무 늦게 알아서 이번 12월에만 참여 했거든요. 그래서 영상을 촬영한 것을 유튜브 스튜디오를 만들어서 영상을 올렸습니다.

(대회를 보면 아시겠지만 7월부터 시작을 했었고 매달 경품을 나누어 주었다고 합니다. 이런 조금만 빨리 대회에 참여했을 걸 우산2개 받을수 있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조금 합니다.)


블로그에 대회에 등록한 영상 링크를 올려드리고 싶지만 제가 너무 실력이 떨어져서.....다음에 실력이 오르면 당당하게 올리겠습니다.


사실 이글을 적는 이유가 어제 갑자기 문자와 택배가 왔더라구요. 파나소닉에서 택배가 온다고 


신청하고 깜빡했는데 짜잔 경품이 왔네요.

-서둘러서 제가 무슨 대회를 참여했는지 확인을 했네요-


결과는~~~~ 역시나 열정상[참가자 전원] 그렇습니다. 하지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제가 좋아서 영상 촬영을 했는데 그걸 파나소닉에서 경품을 보내준다니 ㅠㅠ 너무 감동


경품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오 겉 포장지 부터 

나는 파나소닉 이다 라고 보여주는 포장지 지금 기분이 좋아서 그냥 다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박스도 소장하려고 합니다. 이뻐요.

사실 박스가 별로이면 내용물 만 꺼내서 정리하려고 했는데 박스 그 자체로 잘 보관해야 할 것 같습니다.

음 새것 냄새 하하하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지금 대회 경품을 받으니까 너무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사실 욕심도 나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제가 실력이 모자라서 열정상을 받았지만 만약 다음기회가 있다면 3등도 노려보고 싶네요^^.


뭐 여튼 이런게 있어다 라고 이야기가 끝이 아니라 사실 이 이야기를 하는 이유는 바로


사진의 취미가 생기면 촬영하고 싶은 것은 맞잖아요. 그런데 사실 일반적으로는 찍는 것으로 만으로 만족할 수 가 없습니다.


때문에 이런 대회에 참여를 한다면 더욱더 자신의 취미를 즐길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꼭 대회라고 해서 전문가들만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아마추어 아니라 진짜 초보자도 이렇게 참여할 수 있는 대회가 있으니까 참여를 한다면 더욱더 인생을 즐길수 있는 사진 취미를 가질 수 가 있을 것 같습니다.


힘든 인생에 내 인생의 활력소 취미를 더욱더 재미있게 즐겨요. 


당신의 취미를 응원합니다.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음~~~~great!!!!!!!!!!!!!!!!!!!

Comments